드라마

OCN드라마 경이로운 소문 등장인물과 시청률은?

열해 2020. 12. 19. 21:09
반응형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

 

출처 - OCN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은 OCN에서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영되고 있는 드라마입니다. 넷플릭스에서도 시청이 가능합니다. 현재 넷플릭스 인기 콘텐츠 2위를 기록하고 있을 정도로 인기가 많은 드라마입니다. 

 

<경이로운 소문>의 주인공들은 겉으로는 국숫집을 하고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악귀를 잡는 '슈퍼히어로'라는 콘셉트로 진행되는 판타지 액션 드라마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악귀 사냥꾼인 이들은 멋진 의상을 입거나, 엄청난 무기를 들고 악귀를 물리치지 않습니다. 이들에게 주어진 것은 오로지 정전기 친화적인 100% 폴리에스테르 추리닝뿐입니다. 

 

사실 이들은 각자 죽음의 문턱까지 갔다가 돌아온 자들입니다. 이들이 다시 이 땅에 돌아올 수 있었던 이유는 단 하나, 악귀를 잡아 하늘로 올라가겠다는 제안을 수락했기 때문입니다. 

 

<경이로운 소문>은 바로 이 '악귀 사냥꾼'들의 통쾌한 악귀 사냥기를 그린 드라마라고 할 수 있습니다. 

 

 

 

등장인물

 

출처 - OCN 경이로운 소문

 

괴력의 소유자, 가모탁(유준상)

 

전직 형사인 가모탁. 칼을 맞고 혼수상태가 되어 병원에 실려가 6개월 동안 혼수상태로 지냅니다. 그는 죽음 직전 제안을 수락하여 기적적으로 다시 살아납니다. 

 

자신을 이렇게 만든 놈을 찾아 '조져'버리려는 가모탁. 그는 국숫집 주방보조로 일하며 악귀들과 싸워나가고 있습니다. 그의 특기는 어마 무시한 '힘', 엄청나게 다혈질이면서 집요한 그와 동료들은 과연 악귀들과의 싸움을 무사히 이겨내고 하늘로 다시 돌아갈 수 있을까요? 

 

 

 

출처- OCN 경이로운 소문

 

카운터 특채생, 소문(조병규)

 

소문은 다리를 잘 못쓰는 불구입니다. 7년 전 교통사고로 인해 한쪽 다리를 쓸 수 없는 장애를 갖게 된 것이죠. 그러던 어느 날, 위 세계의 부름을 받습니다. 선택을 받았으니 사후세계에서 도망친 악귀들을 잡는 일을 하라는 부름이었습니다. 소문은 이 어처구니없는 제안에 어이없어합니다. 

 

자신의 몸상태로 어떻게 악귀를 잡느냐는 것이죠. 그런데, 무시받고 놀림받던 소문은 갑자기 엄청난 힘을 얻게 됩니다. 다리를 절뚝이며 걷던 소문은 이제 지팡이 없이도 걷고 달릴 수 있게 된 것이었습니다. 

 

소문은 다시 한번 희망을 얻게 되고, 포기하지 않고 악귀들과 싸워나갑니다. 

 

 

 

출처- OCN 경이로운 소문

 

인간 레이더, 도하나(김세정)

 

감각이 굉장히 발달해 있는 도하나. 천리 밖의 악귀도 찾아내는 레이더 같은 존재입니다. 도하나는 사이코메트리 능력자입니다. 사람이나 사물에 손을 대면 일순간에 과거를 알아낼 수 있는 능력을 지녔습니다. 

 

모든 고통스러운 과거를 읽어내야 하는 도하나, 그래서인지 그녀는 타인과 거리를 두며 지냅니다. 또한 본인의 과거도 잘 밝히려 하지 않습니다. 

 

 

 

출처- OCN 경이로운 소문

 

 

치유 능력자, 추매옥(염혜란)

 

국숫집 주방장이자 리더인 추매옥. 빠른 판단과 정확한 지시로 팀원들을 이끕니다. 무시무시한 카리스마를 가지고 있는 인물이지만 마음속에는 따뜻함도 품고 있습니다. 동료들을 위해 희생할 줄 아는 책임감 넘치는 리더라고 할 수 있습니다. 

 

치유능력을 가지고 있는 인물은 추매옥밖에 없어서 저승에서도 귀하게 여기는 인물입니다. 

 

 

 

출처 - OCN 경이로운 소문

 

 

 

경이로운 소문 시청률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은 케이블 TV 드라마이지만 입소문과 함께 높은 시청률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1회 2.7%의 시청률로 시작한 <경이로운 소문>은 4회에 6.7%의 시청률을 기록합니다. 그리고 6회 7.7의 시청률로 어마어마한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총 16부작으로 기획되어 있기 때문에 앞으로도 계속해서 시청률이 올라갈 것으로 보입니다. 

 

 

 

 

주말에 볼 드라마 추천 <경이로운 소문>

 

우연히 TV 채널을 돌리다가 보게 된, <경이로운 소문>!! 신선한 소재와 재미있는 캐릭터들, 탄탄한 스토리라인을 가지고 있어서 계속 보게 되었습니다. 

 

넷플릭스에도 공개가 되어 있어 TV가 아닌 인터넷, 스마트폰을 이용해 언제 어디서나 시청이 가능하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주말에 뭐해야 하나 고민이 되신다면,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을 한번 보세요. 나쁘지 않답니다. 개인적으로 김세정 씨를 좋아해서 저는 재미있게 보고 있습니다. 

 

추천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