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리뷰

호카오네오네 본디7 구매 후기

열해 2021. 4. 20. 16:08
반응형

호카오네오네 본디 7 구매

 

지난여름 호카오네오네에서 슬리퍼를 구매해 잘 신고 다닌 기억이 있어 [**본디 7**]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발이 편한 신발이 뭐가 있나 검색을 해보았는데, 자주 언급되던 신발이 호카오네오네였습니다. 호카오네오네라는 특이한 이름 때문에 구매를 망설였던 기억이 나네요.

호카오네오네는 이름 때문에 일본 브랜드처럼 들리지만, 사실 일본 브랜드는 아닙니다. 호카오네오네는 2009년 프랑스에서 만들어진 브랜드로, 미국 데커스 아웃도어에서 전 세계로 유통시키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유행에 민감한 젊은이들 사이에 패션 아이템 중 하나로 자리잡기도 하였지만, 등산이나 러닝, 트레킹과 같은 활동에도 편안함이 입증되어 나이에 상관없이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신발을 착용하고 있습니다. 다만, 높은 가격으로 인해 구매가 망설여지는 것은 사실입니다. 

저는 이번에 호카오네오네에서 할인을 진행하길래 본디 7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아마 본디 7 구매에 관심이 있었던 분들이 많이 구입하지 않았나 생각됩니다. 

그럼 제가 구매한 호카오네오네 본디 7 제품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품 모습

 

 

▲ 본디 7은 다양한 색상이 있지만 특히 블랙 색상이 인기가 많습니다.

아마 많은 분들이 블랙으로 구매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그만큼 인기 있는 색상입니다. 

 

 

▲ 옆모습입니다.

제품의 전체적인 메모리폼과 TPU 오버레이, 메시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신발 상단 부분이 메시 소재로 되어 있기 때문에 통기성이 매우 좋습니다.

다만, 겨울에는 발이 좀 시릴 수 있습니다. 아주 추운 한겨울이 아니라면 신발을 신는데 무리는 없습니다. 

 

 

후면 모습입니다. 뒤에 끈이 달려 있어 끈으로 신발을 들기가 수월합니다.

무게도 가볍기 때문에 끈으로 된 손잡이가 활용도가 높습니다.

아웃도어 활동 시에 여분의 신발을 준비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런 경우에 더욱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본디 7 착용 모습입니다. 제가 사진을 잘 못 찍는 편이라 이쁘게 나온 것 같지 않네요. 실물로 보면 이쁩니다. ^^;;

 

 

본디 7의 아웃솔은 두께가 상당한 편입니다.

신발을 신으면 키높이 효과까지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내구도가 좋지 못하다는 평가도 있는데, 본디 7로 바뀌면서 이 부분이 더 나아졌는지 궁금합니다.  

 

 

착용 후기

 

일단 신발이 매우 가볍습니다. 그래서 신발을 신고 걸을 때 무리가 가지 않습니다. 그리고 메시 소재로 되어 있어서 통기가 매우 잘됩니다. 오랫동안 신발을 신어도 땀이 차거나 무리가 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키높이 효과도 있어서 저는 매우 마음에 듭니다. 

그러나, 처음 호카오네오네 신발을 신어보시는 분이라면 특유의 아웃솔 때문에 적응이 필요할지도 모릅니다. 그렇지만, 이게 구매를 망설일 정도의 단점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착용하다 보면 금방 적응하니까요. 

그리고 또 하나의 단점이 존재하는데, 바로 가격입니다. 저는 세일 기간을 이용해 구매하였기 때문에 가격에 대한 부담이 덜했습니다. 하지만, 세일 기간이 아닐 경우에 구매를 하려고 하면 199,000원이라는 가격을 보고 망설여질 수밖에 없습니다. 

아무리 좋은 신발이라고 하지만 덜컥 비싼 값을 주고 구매하기가 어려울 테니까요. 그리고 신발을 신어보려고 해도 취급하는 매장이 그리 많지 않기 때문에 이런 점은 단점이 되지 않나 생각됩니다. 

국내 가격이 부담스러운 분은 할인을 자주 하는 해외 신발 샵을 이용해 직구를 하기도 하지만, 직구를 하는 과정이 아무리 쉬워졌어도 부담되기는 마찬가지입니다. 이런 부분은 잘 고려해서 구매해야 되지 않나 생각합니다. 

저는 호카오네오네 제품을 만족하면서 이용하고 있기 때문에 이번에 구매한 본디 7도 매우 만족하며 착용하고 있습니다. 저는 하루에 30~1시간 정도 걸어야 되는 일이 있는데, 이때 본디 7을 착용하고 걸으니 발걸음도 가볍고 발도 무척 편합니다. 

[팁*사이즈는 정사이즈 Wide를 구매하였습니다. 약간 남지만 발이 헛돌정도로 많이 남지는 않습니다(제 발사이즈가 255~260정도 됩니다. 반사이즈를 올리라고 하는 분도 있고, 정사이즈 Wide가 편하다는 분도 있는데, 저는 정사이즈 Wide를 선택하였습니다. 신발을 구매하시려면 사이트에 있는 후기를 찬찬히 살펴보신 뒤에 구매하시면 더 정확하게 사이즈를 고르실 수 있습니다.*]

[**이상 호카오네오네 본디 7 구매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일상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순후추 라면 매운맛 후기  (2) 2021.04.26
배떡 로제떡볶이 후기  (4) 2021.04.22
굽네치킨 양념히어로 순살 후기  (2) 2021.04.15
펩시 제로 슈거 후기  (2) 2021.04.13
노랑통닭 고추치킨 후기  (2) 2021.0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