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리뷰

이삭토스트 더블치즈 리챔 후기

열해 2021. 5. 12. 00:03
반응형

이삭토스트 신제품 더블 치즈 리챔

 

이삭토스트-신제품
출처-이삭토스트

 

이삭토스트에서 신제품이 출시되었습니다. [**더블 치즈 리챔**]이라는 제품으로 동원 F&B의 리챔을 넣어서 만든 제품입니다. 뉴스를 보니 콜라보 제품이라고 하더라고요. 가격은 4100원입니다. 

저는 평소에 햄을 즐겨먹진 않지만 스팸이나 리챔은 가끔씩 먹는 편입니다. 다른 반찬 없어도 햄만 구워서 먹으면 끼니를 해결하기 편해서 말이죠. 아마 저와 같은 분들이 많을 거라 생각합니다. 

이삭토스트 대표님이 유퀴즈에 출연하고 나서 가맹점 문의가 폭증하였다고 하는데요, 대표님의 사업철학이 꽤 인상 깊었기 때문이라 생각됩니다. 저도 보고 나서 이삭토스트에 대해 달리 보이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 신제품이 출시되었다고 하기에 부리나케 달려가서 사 먹어 보았습니다. 

 

 

더블 치즈 리챔 제품 모습 

 

포장

 

▲ 배달의 민족 포장 주문을 통해 이삭토스트를 주문하였습니다.

더블 치즈 리챔과 함께 햄치즈 스페셜도 주문하였습니다.

집으로 돌아오는 발걸음이 매우 가벼웠습니다. 

 

더블치즈리챔

 

▲ 익숙한 포장지라서 다들 아실 거라 생각됩니다. 먹을 거 개봉하기 전 언제나 설레네요. 

 

더블치즈리챔-겉모습

 

▲ 겉모습입니다.

하얗게 모차렐라 치즈가 녹아있는 모습이 상당히 인상적입니다.

치즈가 흘러내려서 더욱 먹음직스럽게 보입니다. 

 

속재료

 

▲ 위의 빵을 살며시 걷어올려보았습니다.

속재료의 모습이 살짝 보이시죠?

소스가 상당히 많이 발려져 있습니다. 흘러내릴 정도로 말이죠. 

 

단면

 

▲ 토스트를 반으로 잘라보았습니다.

속재료는 리챔 햄과 모차렐라 치즈, 딥 치즈 소스, 계란이 들어가 있습니다.

계란에는 옥수수가 박혀있습니다. 

 

토스트-속-리챔

 

▲ 리챔 햄은 3장이 들어가 있습니다.

제가 반으로 잘라서 리챔이 반만 보이네요.

햄은 매콤한 맛이 나는 햄입니다. 소스에서 매운맛이 나는 게 아니더군요. 

 

소스

 

▲ 딥 치즈 소스가 정말 듬뿍 발라져 있습니다. 

 

 

더블 치즈 리챔 먹어본 후기 

 

굉장히 느끼할 것 같지만 리챔에서 나는 매운맛이 느끼함을 잡아줍니다. 그리고 햄이 그렇게 짜지 않아서 먹기 부담스럽지도 않습니다. 평소에 먹는 햄을 생각하고 짜면 어쩌나 걱정을 했는데 기우였습니다. 그리고 소스가 상당히 듬뿍 발라져 있기 때문에 먹을 때 흐를 수 있습니다. 먹을 때 조심해서 먹어야 합니다. 

매운맛, 단맛, 짠맛이 잘 어우러져 먹을만했습니다. 토스트에 채소가 들어가 있지 않아서 특유의 아삭함은 없지만 더블 치즈라는 본연의 콘셉트에 충실한 맛이었습니다. 듬뿍 발라진 딥 치즈 소스가 상당히 매력적이었습니다. 

제가 이삭토스트에서 다양한 메뉴를 즐겨보질 않아 다른 메뉴와 비교가 힘들지만, 저는 상당히 만족하면서 먹었습니다. 리챔이 들어가서 그런지 든든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하지만 역시 한 개만 먹어서는 뭔가 아쉬운 느낌이 듭니다. 그래서 하나 더 사온 햄치즈 스페셜도 먹어버렸습니다. 

 

총평

  • 햄의 매운맛이 느끼함을 잡아준다
  • 소스가 상당히 많이 발려있다
  • 리챔과 토스트의 조합 나쁘지 않은 것 같다
  • 하지만 역시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맛이다 

 

제 입맛에는 괜찮았지만 다른 분들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집 근처에 이삭토스트가 있다면 가서 드셔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일상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갑생할머니김 구매 후기  (2) 2021.05.28
비비큐 체고바 순살 치킨 후기  (4) 2021.05.06
명랑핫도그 로제핫볶이 후기  (2) 2021.04.29
순후추 라면 매운맛 후기  (2) 2021.04.26
배떡 로제떡볶이 후기  (4) 2021.0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