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리뷰

고래사어묵 어묵탕 먹어본 후기

열해 2021. 1. 31. 00:36
반응형

고래사 어묵 구매

 

유튜브를 보다가 고독한 아저씨가 어묵을 맛있게 먹는 것을 보고, '아 나도 먹고 싶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 아저씨가 어찌 그리 맛있게 먹던지...

 

그래서 나도 뜨끈한 국물과 함께 어묵을 즐기고 싶다는 욕망에 사로잡혀, 일단 빨리 배송을 해주는 쿠팡을 이용해 어묵을 구매했습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고래사 어묵 국탕용 종합이라는 제품입니다. 이 제품을 구매한 이유는, 간편하게 끓여먹을 수 있는 것 같아서 구매하였습니다. 제가 혼자 살다 보니 손이 많이 가는 요리는 해 먹기가 힘들더군요. 뭐든지 간편하고, 빠르고, 뒤처리가 용이한 제품을 선호합니다. 

 

그럼 한번 끓여봐야겠습니다!!

 

 

 

 

만들어보자 

 

 

안에 들어있는 어묵들입니다. 넓적한 어묵, 하얀 어묵, 동그란 어묵, 분홍색 어묵, 길쭉한 어묵이 들어있습니다. 저는 넓적하면서 얇은 어묵을 선호합니다. 고래사 어묵은 안에 여러 가지 종류의 어묵이 들어가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여러 가지 모양과 맛을 즐길 수 있으니 먹는 재미도 있으니까요. 

 

 

 

소스와 건더기가 안에 들어있습니다. 요리를 잘하시는 분이라면 직접 국물의 맛을 내시는 편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요리를 할 줄 몰라서 이 소스를 가지고 요리를 했습니다. 

 

 

 

 

보글보글 열심히 끓여줍니다. 무를 함께 넣어서 끓였다면 더 좋았을 것 같습니다. 먹으면서 후회가 됐습니다. 무가 집에 있으시다면 함께 넣어서 드셔 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아마 맛이 더 좋아질 겁니다. 

 

 

 

완성됐습니다. 만드는 데 어려움은 없었습니다. 그냥 끓이기만 하면 되니까요. 하하. 

 

 

맛 평가

 

앞서 말씀드렸듯, 요리를 잘하시는 분이라면 국물은 직접 만드시길 바랍니다. 못 먹을 맛은 아니지만, 맛이 그냥저냥입니다. 먹다 보면 좀 느끼한 맛입니다. 

 

어묵은 모두 괜찮았습니다. 상태도 좋고, 맛도 나쁘지 않습니다. 저는 하얀색 어묵이 쫄깃해서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분홍색 어묵도 한입에 넣기 좋아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리고, 무!! 를 넣으면 더 시원하고 맛있을 것 같습니다. 무를 안 넣은 게 계속해서 후회가 됩니다. 어묵탕에는 무가 꼭!! 들어가야 됩니다. 저와 같은 후회를 하지 마시길...

 

혼자 먹기에 한 봉지는 많았습니다. 그래서 좀 남겼습니다. 밥이랑 먹어도 괜찮고, 소주, 맥주랑 먹으면 술술 넘어갈 것 같습니다. 일단 최고 장점은 간편하게 어묵탕을 즐길 수 있다는 점입니다. 

 

가격은 쿠팡 기준으로 두 봉지 14000원 정도 합니다. 사이트마다 가격은 다른 것 같습니다. 비교해보시고 저렴한 곳에서 구매하세요~

 

무!, 무! 를 기억하시고 꼭 넣고 드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