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를 보려구요

넷플릭스 전쟁영화 추천 BEST 5

열해 2021. 2. 2. 01:30
반응형

 

 

 

라이언 일병 구하기 

 

이 영화를 아직도 안 보셨다고요? 설마, 이 영화를 아직 안본건 아니겠죠? 왜 안 보셨나요. 이 엄청난 영화를!! 감히 최고의 전쟁영화라는 수식어를 붙여도 될 만큼 감동, 재미, 웃음을 선사해주는 끝내주는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1998년 개봉한 이 영화는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의 작품으로, 톰 행크스가 주연을 맡아 열연을 펼쳤습니다. 영화가 시작하고 펼쳐지는 노르망디 상륙 작전은, 최고의 전쟁 영화 전투 장면 중 하나입니다. 그 당시 상황을 생생하게 재현해 내고 있으며, 전쟁의 처절함이 화면을 넘어 직접 전해지는 느낌을 받습니다. 

 

영화의 스토리는 라이언 일병을 구하러 팀을 꾸려 떠나는 이야기입니다. 톰 행크스가 대장이 되어 부대원을 통솔하여 라이언 일병을 찾기 위해 떠납니다. 그리고 그 과정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통해 감동과 슬픔, 그리고 애환을 느낄 수 있는 영화입니다. 

 

아직 이 영화를 안 보셨다면, 지금이라도 당장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라이언 일병 구하기

 

 

 

애너미 앳 더 게이트 

 

전쟁 영화 속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스나이퍼, 이 스나이퍼를 중심으로 이야기가 펼쳐지는 영화 <애너미 앳 더 게이트>입니다. 주드 로와 레이첼 와이즈가 주연으로 출연한 영화이기도 합니다. 

 

2차 세계대전 당시 독일과 소련군이 대치하는 상황에서 독일군의 공세에 밀려 힘든 상황을 맞이한 소련군의 명사수 바실리의 이야기가 영화의 주 내용입니다. 바실리가 훌륭한 공적을 올리며 소련군의 영웅이 되면서, 독일군도 독일 최고의 저격수를 바실리가 있는 곳으로 파견합니다. 그리고 이 둘은 피할 수 없는 싸움을 벌이게 됩니다. 

 

힘들고 슬픈 전쟁 속에서 피어난 바실리와 타냐의 사랑, 타실리와 코니그 소령의 엄청난 스나이퍼 대결을 보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한번 시청해보세요~

 

 

 

 

제로 다크 서티

 

역사사 최악의 테러 사건 중 하나인 9/11 테러, 이 테러의 주동자인 오사마 빈 라덴은 어떻게 죽임을 당했을까요? 오사마 빈 라덴을 추적하는 과정을 그린 영화 <제로 다크 서티>를 보시면 알 수 있습니다. 

 

미 정보부는 매년 엄청난 비용을 들여 자신들의 '타깃'을 찾기 위해 노력했지만 소용없었습니다. 10년의 세월 동안 번번이 자신들이 원하는 그 인물을 놓치기만 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CIA 요원 마야는 유일한 단서 하나를 발견하게 됩니다. 그리고 그녀는 자신의 동료를 잃는 슬픔에도 굴하지 않고 이 단서를 통해 자신들이 원하는 '타깃'을 거의 찾아내는 데 성공합니다. 

 

이 '타깃'을 잡는 작전을 그녀는 성공할 수 있을까요? 

 

초반은 좀 지루하지만, 영화를 계속 보시면 영화에 엄청 몰입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작전이 펼쳐지는 영화의 후반부는 한 장면도 놓치고 싶지 않을 만큼 재미와 스릴을 선사합니다. 평가도 매우 좋은 영화인 <제로 다크 서티>, 아직 안 보셨다면 이 영화 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론 서바이버

 

2005년 6월 28일, 아프가니스탄에서 작전을 수행하고 있는 네이비씰 요원 마커스, 마이클, 대니, 매튜는 미군을 죽인 탈레반 부사령관 샤를 생포하기 위해 레드윙 작전에 투입됩니다. 

 

적진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곳에 자리를 잡고 작전을 수행하기 시작하는 대원들, 이들 앞에 갑자기 양치기 소년이 나타납니다. 작전을 위해 이 소년을 죽일지, 살릴지 작은 논쟁이 생기고, 이들은 결국 이 소년을 살려주기로 합니다. 그러나 이 선택은 잘못된 선택이었습니다. 

 

소년이 아래로 내려가 이들의 존재를 탈레반에 알린 것이었습니다. 이윽고, 탈레반들이 대원들을 죽이기 위해 산을 올라오고, 대원들은 이때부터 처절한 생존의 사투를 벌이기 시작합니다. 

 

총알이 날아오는 긴박한 상황을 잘 재현해낸 영화 <론 서바이버>, 총에 맞은 대원들의 모습을 보면 마치 나도 총을 맞은 듯한 느낌을 받습니다. 그만큼 생생하게 전쟁의 현장을 잘 재현해낸 영화라고 할 수 있습니다. 

 

긴박한 상황과 감동적인 결말까지, 꿀잼 보장 영화 <론 서바이버>입니다.

 

 

 

 

 

퓨리

 

2차 세계대전, 전차부대를 통솔하고 있는 대장 워 대디에게 새로운 신참 대원이 배정됩니다. 전투 경험이 전무한 '노먼'은 전쟁이 낯설기만 합니다. 이 애송이를 데리고 적진으로 나서야 하는 워 대디와 나머지 3명의 대원들, 이들은 과연 전투에서 승리할 수 있을까요? 

 

브래드 피트 주연의 <퓨리>는 탱크를 중심으로 전쟁의 모습을 그려냅니다. 좁은 공간 속에서 언제 죽을지 모르는 두려움과 적을 뚫고 나가는 쾌감을 느낄 수 있는 영화이기도 합니다. 

 

탱크를 소재로 한 2차 세계대전 영화가 많지 않아서 신선하게 다가온 영화였습니다. 물론 재미도 있습니다. 밀리터리 덕후, 특히 탱크 덕후분이라면 이 영화를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그밖에 전쟁영화

 

아메리칸 스나이퍼(2014) 줄거리 결말 (tistory.com)

 

아메리칸 스나이퍼(2014) 줄거리 결말

아메리칸 스나이퍼 영화 정보 American Sniper, 미국, 액션, 드라마 2015.01.14 개봉, 132분, 청소년 관람불가 감독: 클린트 이스트우드 주연: 브래들리 쿠퍼 영화의 줄거리 영화의 시작은 주인공 크리스

reviewingboy123.tistory.com

영화 오버로드(2018) 리뷰와 줄거리 결말까지 (tistory.com)

 

영화 오버로드(2018) 리뷰와 줄거리 결말까지

 오버로드 영화 정보와 줄거리 ▶ 영화 정보 Overlord(2018), 액션, 공포, SF 109분, 청소년 관람불가 감독: 줄리어스 에이버리 주연: 와이어트 러셀, 조반 아데포, 마틸드 올리비어, 요한 필리프 아스

reviewingboy123.tistory.com

모술 - 넷플릭스 영화 추천 (tistory.com)

 

모술 - 넷플릭스 영화 추천

 영화 정보 모술(2019), 액션/전쟁/드라마 2020.11.26 개봉, 102분 15세 이상 관람가 감독: 매튜 마이클 카나한 주연: 수하일 다바치, 아담 베사  전쟁의 참혹함 엄청난 총격과 함께 영화가 시작됩니다.

reviewingboy123.tistory.com

2021.01.16 - [영화를 보려구요] - 넷플릭스 아웃사이드 더 와이어 줄거리, 결말

 

넷플릭스 아웃사이드 더 와이어 줄거리, 결말

넷플릭스에서 2021년 1월 15일에 공개한 영화 <아웃사이드 더 와이어>를 시청하였습니다. 전쟁, SF 영화이며, 우리에게 친숙한 마블 영화 속 팔콘(앤서니 마키)이 주연으로 열연한 영화입니다. 마블

reviewingboy123.tistory.com

 

반응형